캡틴 아메리카 윈터솔져 Captain America: The Winter Soldier, 2014 ★★

2014. 3. 30. 23:41영화

반응형

 

 

주말에 시간을 그냥 보내면 아까워서 뭐라고 하고 싶은 마음에 본 영환데,,

 

참.. 내가 왜 봤을까 하는 생각이 좀 든다.

 

히어로 물을 딱히 좋아 하는건 아니지만 유치하다 생각말고 그래도 빠져들면 상당히 재미있는데 집중을 못한게 문제 인듯 하다.

 

뒷자리에 '아줌마-애기1-애기2-아저씨' 이렇게 있었다.

 

영화 내내 애기는 엄마 아빠한테 큰소리로 많은걸 물었다. 4~5살 정도 되보인다.

 

상당히 폭력적인 부분이 많은데, 무슨생각으로 이 영화를 보여 줄까...

 

내가 집중을 못해서 짜증나는것도 있지만, 이런 부분들이 좀 그랬다.

 

아무튼 집중을 못해서 안타깝지만 어벤져스 이후 이런 시리즈 물은 계속 해서 나올것 같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