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사랑하는 사람과 살고 있습니까?[2007] ★★☆

2007. 11. 9. 20:45영화

반응형
지금 사랑하는 사람과 살고 있습니까?

감독정윤수

출연엄정화,박용우,이동건,한채영

개봉2007.08.15 한국, 116분

.

럭셔리 하다?

 

영화를 보는 내내 눈에 거슬린건,

배우들이 감고 있는 명품들.

배경... 술집.. 등등..

계속 눈에 거슬려서 영화를 본 5분 이후 부터는

모든게 이쁜 구석이 없었다.

 

Love affair 를 본지가 얼마 안되서 그런가.

서로들은 어떤지는 모르겠지만,

자신의 것을 포기 하지 못한건

그게 바로 '정사'가 아닌가 한다.

 

너무 대조적인 둘이 서로에게 이끌려서 대조적인 만남을 갖는...

설정속에 대조적인 부분은. 연애를 해봤던 사람일 경우는

공감을 하는 것들이 많을듯 하다.

 

물론 나는 연애를 몇번 해보지 못했지만..

적어도 내가 아는 연애박사는 상당히 공감하는 표정이었다.

'박사님' 이라고 계속 불러 주고 싶을 정도로...

사용자 삽입 이미지

겉으로 봐서는 상당히 강하고 자존심 쎄고 부드럽지도 못하고..

하지만 속은 여린..

사용자 삽입 이미지

겉으로 봐서는 상당히 온화하고 단정할것 같지만.

속에는 불같은 열정이..

 

상황 자체의 대조적인 부분은 정말 잘 그려낸 영화라 생각이 된다.

아무튼. 오랜만에 한국영화. 배경들 때문에 기분은 별로 였지만

마지막 메시지는 있었다.

 

차라리 swapping 를 해라!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