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시절, 우리가 좋아했던 소녀 You Are the Apple of My Eye, 2012

2023. 5. 5. 23:49영화

반응형
 
그 시절, 우리가 좋아했던 소녀
그 시절 내가 좋아했던 넌 영원히 내 눈 속에 사과야 학교 대표 얼간이 커징텅과 친구들은 최고의 모범생 션자이를 좋아한다. 수업 도중 사고를 친 커징텅은 션자이의 특별 감시를 받게 되고 둘은 점점 가까워진다. 션자이에 대한 마음이 커진 커징텅은 자신만의 방식으로 고백을 하지만 션자이는 대답하지 않는다. 그렇게 15년이 지나고, 두 사람은 다시 만나게 되는데...그 때 너도 나와 같은 마음이었을까?
평점
8.2 (2012.08.22 개봉)
감독
구파도
출연
가진동, 천옌시, 학소문, 장호전, 채창헌, 언승우, 만만

보고 싶단 생각이 들어 찾아보니 넷플릭스에 이 영화가 있었다.

나도 그렇지만 누구나 다 영화 내용처럼 순수 했었던 시절이 있을 것 같다.

아무리 철이 없고 뭘 몰라도 본인의 감정을 주체하지 못해 스멀스멀 피어나고 그런 감정을 처음 느껴보니 이게 언제 날아가 버릴 줄 몰라 안절부절못해서 움켜쥐지 못한다.

성장이 됐다면 어떤 방법이 맞는 건지 판단을 하겠지만 그 누구도 알려주지 않고 그 시절에 본인이 할 수 있는 최선들인 것 같다.

그래서 더 애틋하고 이쁘다.

아쉬움이 남는 추억과 아쉬움이 안남는 추억 중에 어떤 게 더 나을까.

어떤 선택을 하더라도 아쉬움이 안남을 수 없을 것 같다.

그 어렸을 때 이런 얘길 해줄 수 있는 사람이 있었으면, 그게 내가 되었으면 꼭 얘기해주고 싶다.

말하라고, 꼭 하고 싶은 말을 하라고 얘기 해주고 싶다.

그 오래전 나에게도.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