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랜스포머 : 사라진 시대 Transformers: Age of Extinction, 2014 ★★★

2014. 7. 14. 13:10영화

반응형

 

 

매번 개봉일날 봤었는데, 이번건 좀 많이 늦어졌다.

 

늦어지면 질수록 많은 사람들이 졸았다고 너무 재없었다고 하는 얘기들을 많이 올려놓고 또 들어서 사실 영화관에 가서 시작하기 전에 좀 긴장이 됐다.

 

런닝타임은 긴데 말이다. 웃긴게. 오랜만에 느껴보는 긴장감 이었다. ㅋㅋ

 

결론은.

 

나는 재밌었다. 워낙 트랜스포머 시리즈를 좋아 해서 그런지 몰라도 지루한 감도 모르겠고 참 좋았다.

 

물론 이상하고 어거지고 등등 따지고 들자면 한도 끝도 없는데, 일단 로봇이 나온다는거 부터 인정을 하지 않으면 뭐.

 

SF영화나 이런 영화를 개인적으로 좋아 하지 않아서 트랜스포머만 보는데, 아무튼 다음편이 나올때쯤 이면 나는 또 어떻게 변해 있을까 하는 생각이 든다.

 

영화들이 속편이 나오고 배우들이 나이가 들어 감에 따라 현실감이 없는 나는 특히나 별로 늙지 않는 배우들을 보면서 건강하게 살아야 겠다는 다짐을 쌩뚱맞게 하고 영화보고 집에와서 운동하고 잤다. ㅋㅋㅋ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