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바하 SVAHA : THE SIXTH FINGER, 2019

2024. 2. 29. 23:54영화

반응형
 
사바하
신흥 종교 비리를 찾아내는 종교문제연구소 ‘박목사’(이정재). 최근 사슴동산이라는 새로운 종교 단체를 조사 중이다. 영월 터널에서 여중생이 사체로 발견되는 사건이 발생하고 이를 쫓던 경찰과 우연히 사슴동산에서 마주친 박목사는 이번 건이 심상치 않음을 직감한다. 터널 사건 유력 용의자의 자살, 그리고 실체를 알 수 없는 정비공 ‘나한’(박정민)과 16년 전 태어난 쌍둥이 동생 ‘금화’(이재인)의 존재까지, 사슴동산에 대해 파고들수록 박목사는 점점 더 많은 미스터리와 마주하게 되는데…! 그것이 태어나고 모든 사건이 시작되었다
평점
7.3 (2019.02.20 개봉)
감독
장재현
출연
이정재, 박정민, 이재인, 유지태, 정진영, 이다윗, 진선규, 지승현, 이한울, 김승현, 이상우, 타나카 민, 차순배, 황정민, 이항나, 정동환, 문창길, 이주실, 차래형, 오윤홍, 김홍파, 김금순, 박지환, 김소숙, 권귀빈, 문숙, 이대현, 배해선, 윤경호, 정서인, 강지현, 김근영, 이수정, 정병두, 유승희

사바하 SVAHA : THE SIXTH FINGER, 2019

신흥 종교들의 문제점을 찾아다니는 박목사는 이상하게 생각되는 '사슴동산'을 조사하기 시작했다. 처음에는 다소 가볍게 보이나 갈수록 진지해지고 심오해진다. 

보여주는 것도 많고 생각할 거리도 던져주니 그냥 넋놓고 보기만 할 수 있는 영화는 아니다.

캐스팅도 만만치않다. 이 정도 되면 예전에 한번 봤을 법 한데 지금에서야 보게 됐다.

이런 류의 오컬트 영화가 맞지 않는다면 볼 필요는 없지만 괜찮다면 흥미로운 영화일 것이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