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글 인 서울 Single in Seoul, 2023

2024. 2. 27. 17:55영화

반응형
 
싱글 인 서울
“나한테 딱 맞는 사람은 나밖에 없어, 싱글이 답이다!”혼자 걷기, 혼자 쉬기, 혼자 먹기, 혼자 살기…혼자가 좋은 파워 인플루언서 ‘영호'(이동욱)“사실 혼자인 사람은 없잖아요”혼자 썸타기, 나 홀로 그린 라이트…유능한 출판사 편집장이지만 혼자는 싫은 ‘현진’(임수정)싱글 라이프를 담은 에세이 <싱글 인 더 시티> 시리즈의 작가와 편집자로 만난 ‘영호’와 ‘현진’.생활 방식도 가치관도 서로 다른 두 사람은책을 두고 사사건건 대립하면서도, 함께 보내는 시간이 나쁘지만은 않은데…?서울, 혼자가 좋지만 연애는 하고 싶은두 남녀의 싱글 라이프가 시작된다!
평점
8.1 (2023.11.29 개봉)
감독
박범수
출연
이동욱, 임수정, 이솜, 장현성, 김지영, 이미도, 이상이, 윤대열, 지이수, 조영진, 손지나, 박슬기, 윤계상, 조달환, 한종훈, 강주상, 구시연, 오준혁, 이소영, 김상욱

싱글 인 서울 Single in Seoul, 2023

싱글인 남자가 누구나 부러워할 만한 싱글 라이프를 즐기고 있다. 

먹고사는데 지장이 없고 자신한테 투자하며 뭐 하나 부러울 것이 없다.

그런 남자가 자기 얘기를 책으로 쓰려고 하고 출판사 대표는 아는 선배에 편집장은 아는 후배다.

책을 쓰는 과정에서 벌어지는 일들과 다 쓰고 난 다음에 벌어지는 일들에 대한 내용이고 한마디로 아주 담백한 로멘틱코미디다.

사람은 누구나 다 좋은 기억 내지는 나쁜 기억을 가지고 있는데 그 기억이 얼마나 왜곡되어 있는지는 알 수 없다. 

시간이 가면서 여러 형태로 미화되거나 꼬여 버리니까.

과한 부분 하나 없이 바람직하게 흘러가고 다 보고 나면 기분 좋은 그런 느낌이 드는 그런 영화다.

728x90
반응형